1. CUDA 지원 그래픽 카드 장만
2. CUDA Toolkit + CUDA developer device driver 설치 + GPU computing SDK sample 설치 ( all 64bit )
3.visual studio 2008 추천. ( 2010에는 2008에서 추가적으로 설정필요 )
visual studio 2008 설치시에 64bit compiler는 기본적으로 설치하지 않음
사용자 임의설정에서 64bit compiler를 설치하도록 해야함
그래야 나중에 compile 할때 platform 설정에서 x64를 설정 할 수 있음
4. 라이브러리 디렉토리 설정
도구 - 옵션 - 프로젝트 및 솔류션 - VC++ 디렉터리
(1) 다음 파일의 디릭터리표시 -> 참조 파일
tookit 과 SDK 에 있는 include 폴더 추가
a. CUDA\include , b. SDK\C\common\inc
(2) 다음 파일의 디렉터리표시 -> 라이브러리 파일
a. CUDA\lib , b. SDK\C\common\lib64
- 쿠다 확장자명인 cu , cuh 파일 인식하기 하기
도구 -> 옵션 -> 텍스트 편집기 -> 파일 확장명 -> 확장명 : cu , 편집기 : C++ 로 추가해주기 ( cuh도 )
- 그리고 문법별로 보기좋게 색깔로 나오게 해주는 highlight 기능 추가하기
\NVIDIA GPU Computing SDK\C\doc\syntax_highlighting\visual_studio_8 폴더로 가면 usertype.dat 라는 파일이 있는데, 본래는 VS 2005용인듯 하나, 2008에서도 문제없이 동작한다. 이 파일을 복사한다
그리고 비주얼스투디오 껏다키기!!
- GPU상에서 디버깅이 아직은 불가능하다고 한다. emulation mode 로 실행 하고 디버깅 해야함
2. CUDA Toolkit + CUDA developer device driver 설치 + GPU computing SDK sample 설치 ( all 64bit )
3.visual studio 2008 추천. ( 2010에는 2008에서 추가적으로 설정필요 )
visual studio 2008 설치시에 64bit compiler는 기본적으로 설치하지 않음
사용자 임의설정에서 64bit compiler를 설치하도록 해야함
그래야 나중에 compile 할때 platform 설정에서 x64를 설정 할 수 있음
4. 라이브러리 디렉토리 설정
도구 - 옵션 - 프로젝트 및 솔류션 - VC++ 디렉터리
(1) 다음 파일의 디릭터리표시 -> 참조 파일
tookit 과 SDK 에 있는 include 폴더 추가
a. CUDA\include , b. SDK\C\common\inc
(2) 다음 파일의 디렉터리표시 -> 라이브러리 파일
a. CUDA\lib , b. SDK\C\common\lib64
- 쿠다 확장자명인 cu , cuh 파일 인식하기 하기
도구 -> 옵션 -> 텍스트 편집기 -> 파일 확장명 -> 확장명 : cu , 편집기 : C++ 로 추가해주기 ( cuh도 )
- 그리고 문법별로 보기좋게 색깔로 나오게 해주는 highlight 기능 추가하기
\NVIDIA GPU Computing SDK\C\doc\syntax_highlighting\visual_studio_8 폴더로 가면 usertype.dat 라는 파일이 있는데, 본래는 VS 2005용인듯 하나, 2008에서도 문제없이 동작한다. 이 파일을 복사한다
C:\Program Files (x86)\Microsoft Visual Studio 9.0\Common7\IDE
에 붙여 넣으면 된다.
그리고 비주얼스투디오 껏다키기!!
- GPU상에서 디버깅이 아직은 불가능하다고 한다. emulation mode 로 실행 하고 디버깅 해야함